UNIX | K-뷰티 중심, 태국 찍고 뷰티 디바이스 한류 이끈다! 유닉스전자, ‘K-BEAUTY EXPO BANGKOK 2016’ 참가!
1780
single,single-post,postid-1780,single-format-standard,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7.5,wpb-js-composer js-comp-ver-4.5.3,vc_responsive

K-뷰티 중심, 태국 찍고 뷰티 디바이스 한류 이끈다! 유닉스전자, ‘K-BEAUTY EXPO BANGKOK 2016’ 참가!

20 9월 K-뷰티 중심, 태국 찍고 뷰티 디바이스 한류 이끈다! 유닉스전자, ‘K-BEAUTY EXPO BANGKOK 2016’ 참가!

3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사장 이한조)가 9월 22일(목)부터 24일(토)까지 K-뷰티의 중심지로 부상 중인 태국에서 개최되는 ‘K-BEAUTY EXPO BANGKOK 2016’에 참가한다.

유닉스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핵심 기술이 집약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출품 제품은 국내 업계 최초 3D 입체 바람을 형성하는 ‘3D 에어 스핀(3D air spin)’ 헤어 드라이어를 비롯해 나노 음이온 발생으로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 언제 어디서나 손쉬운 스타일링과 뷰티 케어를 도와주는 미니 제품 ‘테이크아웃’ 시리즈 등이다.

특히 3D 에어 스핀 헤어 드라이어는 상하좌우 360도로 회전하는 프로펠러가 장착되어 바람이 특정 부위에 집중되지 않고 모근부터 모발 끝까지 고르게 전달돼 건조 시간을 줄이고 모발 손상 방지 및 스타일링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테이크아웃 시리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지난해 동남아 국가 중 최대 화장품 수출국인 태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유닉스전자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현지 소비자 반응과 시장 상황을 파악해 이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으로 뷰티 티바이스 한류를 이끌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1978년에 설립된 유닉스전자는 헤어 드라이어 국내 시장 점유 1위로 미국, 일본, 중국, 호주, 스페인 등 전 세계 3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최근에는 헤어 드라이어, 고데기 등을 넘어 제모기, 면도기 등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며 토탈 뷰티 디바이스 전문기업으로 탈바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