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X | 황금연휴 해외여행, ‘인생샷’ 남기고 싶다면? 작고 편리한 ‘미니 제품’부터 챙겨라!
1806
single,single-post,postid-1806,single-format-standard,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7.5,wpb-js-composer js-comp-ver-4.5.3,vc_responsive

황금연휴 해외여행, ‘인생샷’ 남기고 싶다면? 작고 편리한 ‘미니 제품’부터 챙겨라!

07 9월 황금연휴 해외여행, ‘인생샷’ 남기고 싶다면? 작고 편리한 ‘미니 제품’부터 챙겨라!

주말을 포함해 5일간 주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지난 1일 여행사 하나투어가 발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해당 연휴 기간 동안 해외여행 예약자가 작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26,500여 명으로 집계됐을 정도. 해외여행은 긴 일정만큼 짐의 부피가 커질 수밖에 없는데 이때 성능은 유지하되 크기를 줄인 ‘미니 제품’을 활용하면 몸도 마음도 가볍게 떠날 수 있다. 특히 각종 뷰티 기기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무엇 하나 빠뜨릴 수 없는 여성들에게 ‘미니 제품’은 여행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 휴가지에서도 포기할 수 없는 스타일링, 유닉스전자 ‘테이크아웃 미니 멀티 아이론’
B20161020141456597
평소 가정에서 사용하는 헤어 스타일러 제품은 큰 부피 때문에 여행 가방에 넣기 부담스럽다. 유닉스전자의 ‘테이크아웃 미니 멀티 아이론’은 초소형, 초경량에 다기능을 가진 만능 헤어 스타일러다. 휴대가 간편한 것은 물론 스트레이트, 웨이브, 물결펌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세라믹 발열판을 적용, 원적외선 발생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고 휴대가 간편하도록 별도 파우치를 제공해 짐을 최소화하는데 제격이다.

■ 피곤해도 딥 클렌징으로 노폐물 제거, 클라리소닉 ‘미아핏’
‘피부 관리의 시작과 끝은 클렌징’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꼼꼼한 세안은 필수다. 특히 여행 중에는 야외 활동이 많아 외출 후 딥 클렌징을 통해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는 것이 좋다. 클라리소닉의 ‘미아핏’은 기존 제품 대비 절반 정도 크기의 클렌징 기기로 민감, 건성 피부용 브러시인 ‘래디언스 브러시’가 기본 브러시로 구성돼 더욱 부드러운 클렌징을 도와준다. 60초의 일반 클렌징 모드와 80초의 파워 클렌징 모드로 선택 및 설정이 가능하다.

■ 여행 중에도 풀 메이크업, 베네피트 미니 컬렉션
여행 중에도 풀 메이크업을 포기할 수 없다면 작은 사이즈의 여러가지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 적합하다. 이에 베네피트는 피부 표현부터 립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가능하도록 구성한 ‘미니 컬렉션 7종’을 출시했다. 모공 프라이머 ‘포어페셔널’, 유분 컨트롤 젤 ‘매트 레스큐’, 입술과 치크의 자연스러운 표현을 돕는 ‘베네틴트’와 ‘포지틴트’, 컨투어링 메이크업의 완성을 돕는 ‘훌라’와 ‘하이빔’으로 구성됐다.

기사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