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X | AS
21
page,page-id-21,page-child,parent-pageid-19,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7.5,wpb-js-composer js-comp-ver-4.5.3,vc_responsive

AS

고객님의 A/S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지향하는 유닉스전자(주)입니다.
유닉스전자(주)는 소비자보호원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안내

국내에서 정식 판매되는 국내 향 전제품

유닉스 맥스타 제품 (UNIX 로고가 있는 맥스타산업 전 제품)

구입일로 부터 1년.

무상보증기간(구입일로부터 1년)인 경우

유상수리후 3개월이내에 동일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롯데택배 이용시 유닉스전자 택배비 왕복 부담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사용상의 과실, 부주의로 인해 고장, 파손이 발생한 경우

지정서비스센터 외 A/S 센터를 이용하거나 제품을 임의분해, 수리, 개조한 경우

수리 발송건 고객님 부담, 수리이후 발송건 유닉스전자 부담

A/S 이용방법 안내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가전제품 대리점(LG하이프라자, 삼성리빙프라자)

백화점(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애경백화점 등)

양판점(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각각의 판매처마다 전용상품이 판매되오니 반드시 구입하신 구입처로 A/S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이마트 – 이마트 고객만족센터에 접수)

*판매처의 사정에 따라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올리브영/왓슨스는 본사 서비스 센터로 접수)

전국 지역에 위치한 서비스선터에 직접 방문하시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의 업무 종료시간에 비해 넉넉하게 방문하실경우 간단한 증상은 당일 A/S가 가능하며 별도의 테스트나 부품이 없을경우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유닉스 고객지원실 A/S 대표전화 : 1577-0569

고객님의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중식시간 (12:00~13:00) 을 제외한 다른 시간에 전화를 주시면 신속하게 상담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A/S안내의 약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09:00 ~ 12:30 서울용산A/S센터만 근무 (일요일,공휴일 휴무)

 

전국 서비스 센터

서울 용산 A/S센터 02-703-7755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52 유닉스빌딩 1층 (지도보기)

김포 A/S센터 031-996-7285, 031-996-7288(내선 320번)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 89번길 80 (지도보기)

부산 A/S센터 051-256-3840
부산시 수영구 연수로 374-1 예가빌딩2층 유닉스전자 (지도보기)

안양 A/S센터 031-466-4273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관악대로 9 2층 유닉스전자 (지도보기)

서울 독산A/S센터 02-893-8880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78길 17 유닉스 전자 (지도보기)

제주 A/S센터 064-755-7813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성로 105 유닉스전자 (지도보기)

택배A/S신청방법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택배를 통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비는 무상기간(구입일로부터 1년)이내일 경우 유닉스전자가 택배비를 왕복 부담합니다.

유상기간(구입일로부터 1년경과)일 경우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리 이후의 발송건은 유닉스전자가 부담합니다.

무상기간으로 택배를 착불로 보내시는 고객분들은 (구입영수증, 거래내역서, 온라인거래현황 등) 구입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필히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A/S를 이용하실경우 가능한 롯데택배(1588-2121) 이용을 권장하며 간단한 수리의뢰서를 작성 후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편의점 택배는 제외)

 

이름 : 수리비용 발생시 입금자명과 일치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수리내용및 수리비용 관련하여 수리기사가 연락을 드리니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주소 : A/S 처리후 제품을 받으실 수 있는 주소를 기입해 주세요.

모델명 : A/S 받고자 하는 제품의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모델명 확인하기 참조)

구입일자 : 유상, 무상수리를 정하는 기준이 됩니다. 정확히 기입해 주세요.

고장증상 : 증상은 가능한 상세히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에 수리를 받으신 내역이 있다면 언제쯤 어떤 증상으로 받으셨는지 알려주시면 점검시 참고 하겠습니다.

무상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경우 구입영수증을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지 안내

1)서울 용산A/S센터

전화 : 02-703-775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52 유닉스빌딩 1층

2)김포 A/S센터

전화 : 031-996-7285, 031-996-7288(내선 320번)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 89번길 80

3)부산A/S센터

전화 : 051-256-3840

주소 : 부산시 수영구 연수로 374-1 예가빌딩2층 유닉스전자

4)안양A/S센터

전화 : 031-466-4273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관악대로 9  2층 유닉스전자

5) 제주A/S센터

전화 : 064-755-7813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성로 105 유닉스전자

6)서울 독산A/S센터 전화 : 02-893-8880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78길 17 유닉스전자

모델-확인-방법

이메일 문의

이름 (필수)

이메일 (필수)

제목

메시지

첨부파일 | 최대 전송 파일 크기: 2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