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X | FAQ
23
page,page-id-23,page-child,parent-pageid-19,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7.5,wpb-js-composer js-comp-ver-4.5.3,vc_responsive

FAQ

자주하는 질문 리스트입니다.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Q 제품 환불 규정을 알려주세요.

제품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product_r

Q 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당사 고객만족센터를 이용하시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구입하신 상품의 A/S 보증기간은 1년이며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유의해주십시오.

보증기간은 구매영수증, 제품보증서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보증기간 중일지라도 유상서비스 조건이 있으므로 제품 보증서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A/S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십시오.

 

<유상/무상수리 기준>

무상수리: 롯데택배 이용 시 당사 택배비 왕복 부담

– 무상보증기간 내인 경우(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유상수리 후 3개월이내에 동일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유상수리: 수리 발송 건 택배비 고객님 부담, 수리 이후 발송 건 택배비 당사 부담

–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구입일로부터 1년 경과)

– 사용상의 과실/부주의로 인한 고장/파손이 발생한 경우

– 지정 서비스센터 외 타 A/S 센터를 이용하거나 제품을 임의분해/수리/개조한 경우

 

<고객만족센터>

– 전국 공통 고객지원실 대표전화: 1577-0569

– 본사 고객만족센터(지도 보기)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52 유닉스 빌딩(1호선 남영역/4호선 숙대입구역 인근)

전화번호: 02-703-7755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2:30

 

– 김포 고객만족센터(지도 보기)

주소: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 89번길 80

전화번호: 031-996-7284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휴무

 

– 부산 고객만족센터(지도 보기)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연수로 374-1호

전화번호: 051-256-3840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휴무

 

– 안양 고객만족센터(지도 보기)

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관악대로 9

전화번호: 031-466-4273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휴무

 

– 금천구 고객만족센터(지도 보기)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78길 17

전화번호: 02-893-8880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휴무

Q 고객만족센터의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만족센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09:00~오후 18:00이며 토요일에는 본사 고객센터만 근무합니다.

 

– 월~금요일(평일): 오전 09:00~오후 18:00 (점심시간: 오후 12:00~13:00)

– 토요일: 오전 09:00~오후 12:30(본사 고객센터: 근무 / 그 외 고객센터: 휴무)

– 공휴일: 휴무

Q 제품의 부품들은 어디서 구입을 하지요?

유닉스전자 고객만족센터에서 구매 가능하며

부품을 택배로 받으실 경우 택배 비용이 발생하오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구매 가능 부품>

드라이어 노즐, 헤어컬용 브러쉬, 헤어롤용 보빈/핀 등

 

<구매 가능 고객만족센터>

– 본사 고객만족센터(지도 보기)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52 유닉스 빌딩(1호선 남영역/4호선 숙대입구역 인근)

전화번호: 02-703-7755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 김포 고객만족센터(지도 보기)

주소: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 89번길 80

전화번호: 031-996-7284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휴무

Q 제품 불만족시 어떻게 처리하나요?

당사 고객만족센터를 이용하시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만족센터>

– 전국 공통 고객지원실 대표전화: 1577-0569

– 본사 고객만족센터(지도 보기)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52 유닉스 빌딩(1호선 남영역/4호선 숙대입구역 인근)

전화번호: 02-703-7755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 김포 고객만족센터(지도 보기)

주소: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 89번길 80

전화번호: 031-996-7284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휴무

 

– 부산 고객만족센터(지도 보기)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연수로 374-1호

전화번호: 051-256-3840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휴무

 

– 안양 고객만족센터(지도 보기)

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관악대로 9

전화번호: 031-466-4273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휴무

 

– 금천구 고객만족센터(지도 보기)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78길 17

전화번호: 02-893-8880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휴무

Q 220V 제품을 해외와 같은 110V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220V 제품을 110V에서 사용하실 경우 제품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며 성능이 약해지거나 작동이 안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110V 제품을 220V에서 사용하시면 매우 위험하므로 절대 사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Q 유닉스전자 제품 입접 관련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제품 입점 관련 문의는 당사 ‘영업본부’에 메일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 okkake@unix-elec.co.kr

Q 유닉스전자의 제품의 수출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수출 관련 문의는 당사 ‘해외영업부’에 메일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 cspang@unix-elec.co.kr

Q 유닉스전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각 채널에 따라 판매 모델이 다를 수 있으며, 저희 본사 1층 쇼룸에 방문하시면 일부 품목에 한해

제품을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본사 1층 쇼룸 (지도 보기)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52 유닉스 빌딩(1호선 남영역/4호선 숙대입구역 인근)

전화번호: 02-703-7755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2:30

 

– 전국 영업점

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대리점: 삼성디지털플라자, LG 베스트샵 등

대형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교보 핫트랙스, 아트박스 등

Q 유닉스전자에 새로운 제품을 제안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제안 관련 문의는 당사 ‘상품기획마케팅팀’에 메일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 marketing@unix-elec.co.kr

Q 대량으로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량 구매 관련 문의는 당사 ‘영업본부’에 메일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 okkake@unix-elec.co.kr

Q 상품을 직접 보고 살 수는 없나요?

유닉스전자 본사 1층 쇼룸 및 전국 영업점에서 제품 확인 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본사 1층 쇼룸 (지도 보기)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52 유닉스 빌딩(1호선 남영역/4호선 숙대입구역 인근)

전화번호: 02-703-7755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2:30

 

– 전국 영업점

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대리점: 삼성디지털플라자, LG 베스트샵 등

대형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교보 핫트랙스, 아트박스 등

Q 모델명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modelnumber

제품의 라벨을 확인하시면 모델명/생산년월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Q 드라이기는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save_product

헤어 드라이기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서는 화장실 수납장 혹은 물과 가까이 두어서는 안됩니다.

헤어드라기 또한 전자제품이기 때문에 물이나 습기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다란 코드선을 본체에 돌돌 말아서 보관하는 경우가 많은데 코드선의 재질 특성 상 돌돌 말아서 사용할 경우 코드선의 끊어짐으로 인한 사고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헤어드라이기의 안전과 사용과 보관을 위해서는 아래의 사진과 같이 줄넘기 줄 묶듯이 보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