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 ‘주목받는 여자’가 되고 싶다면?

할로윈 데이, ‘주목받는 여자’가 되고 싶다면?

7e050783a945dfe6bfdbda3632e66636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각지에서 열리는 다양한 파티 소식에 미혼 남녀의 마음을 한껏 들뜨게 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파티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드레스 코드와 스타일링을 어떻게 맞춰야 할지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다.

비용을 들여 의상을 새로 구입하거나 뷰티 살롱을 가지 않고도 평소 스타일에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 등 한 가지 아이템에 포인트를 주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파티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낼 수 있다.

bb0fb1a2750a7b825f668a0d960a32bf

▲ 반 묶음 당고머리 스타일

파티에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단연 머리를 한데 모아 묶은 당고머리 스타일. 하지만 얼굴이 다소 크거나 각진 사람이라면 당고머리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다.

반 묶음 형태의 당고머리 스타일은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여기에 컬을 가미하면 화려한 느낌을 낼 수 있다.

5488bb2791aa18520cb69493cfe6fa36

우선, 룩커 오리지날(UCI-2951P)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컬을 넣어준다.

유닉스헤어의 룩커 오리지날(UCI-2951P)은 탈부착할 수 있는 노즐이 함께 구성돼 있어 고데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일지라도 간편하게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가운데 머리를 땋아 돌돌 말아 주고 U자 핀으로 고정시켜준 뒤 옆머리를 끌어 와 고정시킨 머리 주위로 말아준다. 마지막으로 말아준 머리를 조금씩 빼내 자연스러운 느낌을 표현한다.

메이크업에 자신이 없는 사람이라도 아이라이너를 활용하면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퍼플 컬러는 신비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내 할로윈 파티 분위기와도 잘 어울린다.

연출 방법 또한 간단하다. 퍼플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자연스럽게 눈매를 강조한 뒤 손가락으로 번지듯 만져주기만 하면 된다.

클리오의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는 아이셰도우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젤타입의 아이라이너로 깊고 그윽한 컬러감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메이크업에 서투른 사람에게 제격이다.

눈이 작은 사람이라면 눈꼬리를 길게 빼면 눈이 커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립과 치크 컬러는 피부 톤과 비슷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파티의 드레스 코드를 어느 정도 맞추긴 했지만 어딘가 밋밋하고 부족해 보인다면 독특한 액세서리 아이템을 매치해보는 건 어떨까.

악세서라이즈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중세 시대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깃털 장식의 나비 가면은 화려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이 가미된 헤어밴드를 활용하면 귀여우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

또, 거미줄 무늬가 새겨진 스타킹은 재미있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해 보인다. 이 외에도 박쥐 귀걸이나 해골 반지 등을 매치한 파티 스타일링은 주위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기사 바로가기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