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유닉스전자㈜는 국내 정식 판매 제품 및
유닉스 멕스타 제품에 대한 A/S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유닉스전자㈜는 국내 정식 판매 제품 및
유닉스 멕스타 제품에 대한 A/S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구입일로부터 1년 보증
– 무상 보증 기간(구입일로부터 1년) 내 고장
– 유상 수리 후 3개월 이내 동일 원인 고장 발생
– 무상 보증 기간 경과 후
– 사용 상의 과실, 부주의로 인한 고장 또는 파손 발생
– 지정 서비스센터 외 A/S 센터 이용 또는 제품의
임의 분해·수리·개조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52 유닉스빌딩 1층
02-703-7755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78길 17 유닉스 전자
02-893-8880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 89번길 80
031-996-7285, 031-996-7288(내선 320번)
부산시 수영구 연수로 374-1 예가빌딩 2층
유닉스전자
051-256-3840
이름/핸드폰/주소/모델명/구입일자/고장증상 기입
※ 꼭 확인하세요!
– 유상수리 시 수리비용 입금자와 이름이 일치해야 함
– 이전 수리 내역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함께 기재
– 제품 메뉴얼을 통해 모델명 확인
– 무상수리 기간(구입일로부터 1년)일 경우
– 구입일자 확인 가능한 자료 동봉 必
(영수증, 거래내역서, 온라인 구매기록 등)
– 롯데택배 이용 必
※ 롯데택배(1588-2121) 센터별 코드번호 안내
용산 센터 : 128469
김포 센터 : 130420
부산 센터 : 128394
– 무상 보증 기간 경과 후
– 제품 자체의 고장 외의 이유로 수리가 필요한 경우
※ 수리요청시 고객 부담, 수리후 발송시 유닉스 부담
– 지정된 배송수단 외의 방법으로 제품을 발송할 경우
– 별매품(액세서리, 부속 등)을 구입할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