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유닉스전자㈜는 국내 정식 판매 제품 및

유닉스 멕스타 제품에 대한 A/S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안내

품질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보증

 

/무상 수리 기준

  • 무상수리

– 무상 보증 기간(구입일로부터 1년) 내 고장

– 유상 수리 후 3개월 이내 동일 원인 고장 발생

  • 유상수리

– 무상 보증 기간 경과 후

– 사용 상의 과실, 부주의로 인한 고장 또는 파손 발생

– 지정 서비스센터 외 A/S 센터 이용 또는 제품의

   임의 분해·수리·개조

 

카카오톡 문의▶

http://pf.kakao.com/_xlxhxcxbT

A/S 이용방법

이용방법

 

1. 수리의뢰서 작성 후 센터로 택배 발송
  • 용산 센터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52 유닉스빌딩 1층

     02-703-7755

  • 금천 센터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78길 17 유닉스 전자

     02-893-8880

  • 김포 센터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 89번길 80

     031-996-7285, 031-996-7288(내선 320번)

  • 부산 센터

     부산시 수영구 연수로 374-1 예가빌딩 2층

     유닉스전자

     051-256-3840

 

2. 수리의뢰서 작성 방법

이름/핸드폰/주소/모델명/구입일자/고장증상 기입

 

※ 꼭 확인하세요!

– 유상수리 시 수리비용 입금자와 이름이 일치해야 함

– 이전 수리 내역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함께 기재

– 제품 메뉴얼을 통해 모델명 확인

 

택배비 안내

 

1.유닉스전자 전액 부담

– 무상수리 기간(구입일로부터 1년)일 경우

– 구입일자 확인 가능한 자료 동봉 必

   (영수증, 거래내역서, 온라인 구매기록 등)

– 롯데택배 이용 必

 

※ 롯데택배(1588-2121) 센터별 코드번호 안내

용산 센터 : 128469

김포 센터 : 130420

부산 센터 : 128394

 

2.유닉스전자 및 고객 분할 분담

– 무상 보증 기간 경과 후

– 제품 자체의 고장 외의 이유로 수리가 필요한 경우

※ 수리요청시 고객 부담, 수리후 발송시 유닉스 부담

 

3.고객 전액 부담

– 지정된 배송수단 외의 방법으로 제품을 발송할 경우

– 별매품(액세서리, 부속 등)을 구입할 경우

이용 방법

 

1. 서비스 센터 업무 시간 내 방문하여 수리 요청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52 유닉스빌딩 1층

      02-703-7755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78길 17 유닉스 전자

     02-893-8880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 89번길 80

     031-996-7285, 031-996-7288(내선 320번)

     부산시 수영구 연수로 374-1 예가빌딩2층

    유닉스전자

     051-256-3840

 

2. 센터 이용 안내
  • 대표전화 : 1577-0569
  • 업무시간

– 평일 09:00~18:00(점심 시간 12:00~13:00)

– 주말 09:00~12:30

           (용산 센터만 운영, 일요일/공휴일 휴무)

 

※ 고장 증상에 따라 당일 현장 수리가 불가할 수 있음

이메일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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